홈으로 내강의실 장바구니 장바구니
내강의실 강좌신청 교재신청 무료자료실 고객센터
회원로그인
내강의실
내강의실
내강의실
내강의실
내강의실
학습지원센터
홈 > FAQ

FAQ

분류  : 수강신청
제목  : 강좌신청 시 "확인" 버튼 클릭이 않되는 문제 해결 방법
작성자  : 임고야 날짜  : 2013.07.04 조회  : 8307
최근 익스플로러 10 버전의 호환성 문제와 관련하여 결제진행을 위한 "확인"버튼 클릭이 되지 않는 부분에 대한 문의가 많이 있습니다.

이점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익스플로러 內의 "호환성보기"모드를 활성화 시켜주셔야 합니다.

적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익스플로러 메뉴 모음 항목 중 "도구"메뉴를 선택합니다.
 만약, 메뉴 모음 항목이 보이지 않을 시에는 키보드 왼쪽 "Alt"키를 누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익스프롤러 주소표시줄 밑 여백 공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시어 "메뉴 모음" 항목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2. "도구"메뉴의 항목 중 "호환성 보기(V)" 항목이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체크되어 있지 않는 경우 항목을 선택하여 "호환성 보기"모드를 활성화 합니다.


위 방법을 적용하시면 임고야 사이트 이외의 사이트에서도 많은 문제점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위의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02-815-8197)로 전화주시면 원격지원 등을 통하여 문제해결 할 수 있도록 처리하겠습니다.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서울 동작구 등용로 128 유정빌딩 2층 | 대표 : 김원석 | 전화 : 02-815-8197 | 팩스 : 02-815-819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09-서울동작-0543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용길 | 사업자등록번호 : 108-81-89837
벤처기업인증번호 : 2012101244 Copyright 2009 (주)교육의창 All rights Reserved. E-mail:eduwindow@hanmail.net